본문 바로가기

초등교육

초등4학년 학습지 바꾸고 나니 성적이 쑥쑥

 

 

 

초등학교 4학년 교과서 보신 엄마들은

다 아실텐데요

한마디로 너무 어렵네요ㅜㅜ

 

 

저희 아이도 4학년이 되면서부터

공부가 어렵다고 하면서

점점 흥미를 잃고

성적이 뚝뚝 떨어지네요

 

 

 

 

 

 

제 걱정과 고민 느껴지시나요?

 

 

학원을 보내자니

공부 안 하고 딴짓을 할 것 같아서

그것도 불안했어요

 

 

친한 언니에게 고민 상담을 했는데요

언니도 아이가 4학년때

같은 경험이 있었다고 하면서

학습지를 하나 추천해 주더라구요

 

 

학습지는 지금도 하고 있다고 하니

추천해주는 학습지

자세히 알아보고

 

 

아이에게 맞으면

바꿔보라고 하네요

 

 

언니네도 학습지 바꾸고

효과를 봤다고 하면서요

 

 

 

 

 

 

 

결론 먼저 말쑴드리면

언니가 추천해준 학습자고 바꾸었구요

 

 

학습지만 바꾸었을 뿐인데요

아이의 성적이 다시 쑥쑥 올랐어요^^

 

 

제가 바꾼 학습지는요

100% 교과연계 학습지구요

 

 

무늬만 교과연게가 아니라

교과서를 옆에다 펼처놓고

문제마다 써있는 페이지 수에 맞춰

참고하며 문제를 풀게 되어있어요

 

 

이걸 아이가 굉장히 재미있어하고

신나하더라구요 ㅎㅎ

 

 

 

 

 

 

 

이미 학교에서 배운 개념들이라

쉽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문제 푸는데 거부감을 보이지 않았어요

 

 

제가 바꾼 학습지는

더올림 학습지인데요

 

 

교과서 한번 더 보면서

학교 수업 내용을 반복하고 복습하다 보니

진도만 나가고 부족한 부분을

채워나가지 못한

다른 학습지와는 다르게

 

 

학교에서 보는 단원평가나

매주 보는 수학 시험에서

성적이 쑥쑥 올라가는 것을 볼 수 있어요

 

 

아이는 매주 보는

수학시험을 참 싫어했는데요

지금은 수학시험을 기다리더라구요 ㅎ

 

 

 

 

 

 

 

객관식이 아니라

대부분 연필을 직접 들고

서술하게 되어 있는 구성이구요

 

 

풀이과정을 쓰면서

스스로 어느 부분이 부족한지

깨닫게 만드는 것 같아요

 

 

교과서를 보면서 스스로

이 부분이 뭐였더라? 하고

다시 채워놓는 모습을 보면

 

 

대견하고 기특하고

학습지를 바꾸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더올림 초등4학년 학습지는

학습지 교사가 오는 것도 아니구요

아이가 혼자서 공부하는 것도 아니에요

 

 

엄마인 제가 직접 코칭을 하는 것인데요

코칭 경험이 없는 제가

그냥 하는 것이 아니라

 

 

더올림에서는 학부모에게

강의를 제공해주어요

 

 

부모코칭인데요

엄마가 15분 먼저 보고 아이에게

배운데로 그대로 따라서

지도하면 되는데요

 

 

정답이나 문제풀이를

해주는 것이 아니라

아이가 스스로 생각해서

풀 수 있도록 옆에서 도와주는 역할이예요

 

 

 

 

 

 

더올림 초등4학년 학습지는요

한 과목만 선택해서 신청하면

학교에서 배우는 전 과목을

다 공부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아이가 두 명이건 세 명이건 상관없이

전 학년 코칭 강의를

들을 수 있어서

 

 

동생이나 언니는

교제비만 추가해서

공부를 같이 하실 수있답니다

 

 

형제, 자매가 있는 댁은

사교육비 완전 절감입니다~~!

 

 

 

 

 

 

 

언니에게 추천받을 때에

무료 코칭영상 미리 받아보았구요

 

 

아이 학년과 같은 샘플 자료를 받아서

직접 코칭해 보고

아이의 반응을 살펴보고

학습지를 바꾸었는데요

 

 

초등 4학년이 중요한 시기라고

다들 말씀하시는데

무작정 좋다는 말만 듣고는

결정을 못하겠더라구요

 

 

혹시 저와 같은 고민이 있으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회원가입 없이

무료강의와 자료를

받아보실 수 있으니

직접 들어보시는 것 추천드려요

 

 

 

 

 

초등4학년 학습지

무료코칭강의, 샘플자료 신청

◀◀ 클릭 또는 터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