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등교육

초등영어말하기 해결하는 방법

 

 

 

 

초등영어말하기

쉽나요? 아님 어렵나요?

 

 

저는 영어에 울렁증이 있을 만큼

영어가 어려운데요

그래도 문법이나 읽기는

조금 괜찮아요

 

가장 힘든것은

바로 영어말하기~~ 인데요

 

 

분명히 아는 문장인데도

입안에서만 맴맴돌고

소길가 되어서 나오지는 않아요

자신이 없거든요 ㅜㅜ

 

 

 

 

 

 

 

초등학생인 우리 아이에게

절대로 대물림 해주고 싶진 않아요

 

 

그렇다고 연수나 단기유학은

엄두가 나지 않는데요

 

 

초등학교에서도 영어를 잘하는

아이들이 많이 있다보니

저희 아이는 이미 주눅이 들어서...

영어를 안하려고 하더라구요 ㅜㅜ

 

 

 

 

 

 

절대 포기 할 수 없는

초등영어말하기

주변에 물어보기도 하고

인터넷검색을 통해 알아보았는데요

 

 

미국유학을 안다녀와도

유학을 다녀온것처럼

학습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해서

엄마들 사이에서 유명한

동화스터디를 소개받았어요

 

 

방문선생님이 오시는 것이 아니라

온라인으로 수업을 하는 거라

살짝 의심이 들어가더라구요

 

 

다행히 무료체험이 있어서

아이와 무료체험을 먼저 해 보았어요

 

 

 

 

 

 

초등영어를 인강으로 공부를 하니

아이가 학습을 원할때

언제든지 반복 학습을 할 수 있고

 

 

원어민이 읽어주는

단어나 문장을 들어가면서

속도나 억양등

따라하는 결과가

바로 바로 보여지니

신기해하는 것 있죠 ㅎㅎ

 

 

영어동화도 레벨별로

자신이 읽고 싶은 것으로

선택할 수 있어

더 관심을 같고 흥미를 보이더라구요

 

 

 

 

 

 

초등영어말하기

그냥 영어를 따라서 말하는 것이 아니라

아이가 말하는 것과

원어민이 발음하는 것이

그래프로 나타나요

 

 

그래프의 파장이 같으면 같을수록

원어민과 발음이 같은 것인데요

결과가 바로 바로

눈에 보여지니

재미와 함께 자신감이

생기나 봐요~~

 

 

그래프의 파장이 비슷해질 때까지

계속 따라하고

파장이 비슷하게 나오면

환호성을 지르는 것 있죠 ㅎㅎ

 

 

 

 

 

저도 옆에서 살짝 따라해 봤는데요

파장이 많이 다르더라구요 ㅜㅜ

아이가 저보다 발음이 좋은 거죠 ㅎㅎ

 

 

사실 요즘 아이 없을 때에

제가 이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발음연습을 살짝 하고 있어요

엄마의 자존심 회복을 위해서요^^

 

 

초등영어말하기

아이뿐만 아니라 같이 해결할 수 있는데요

유아뿐아니라 성인까지

레벨별 학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어

온가족 공부도 되더라구요

 

 

 

 

 

 

초등영어말하기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따라 읽는 아이의 목소리에

점점 힘이 있네요

 

 

틀려도 이렇게 자신감 있게

큰소리로 따라하니

듣는 제가 다 좋은것 있죠 ㅎㅎ

 

 

아이가 영어말하기가 해결되니

작은 변화가 생겼더라구요

 

 

영어로 말하고 싶어서

학교 원어민 선생님께 먼저 다가가서

인사하고 간단하게 대화까지~~

 

 

 

 

 

 

초등영어말하기

시작한지 3개월정도 되었는데요

 

 

지금은 제가 시키지 않아도

매일매일 스스로 찾아보고

따라서 영어로 말도 한답니다

 

 

매일매일 영어공부는

학습 습관이 잡혔구요

흥미 위주의 학습이라 그런지

자연스럽게 영어를 습득하더라구요

 

 

 

 

 

 

제가 경험해 보니까

영어를 배우기 시작하는

유치원 초등학생 저학년은 물론

 

 

영어기초를 다져야 하는 고학년까지도

충분히 학습이 가능하겠다라구요

 

 

수강신청 전 무료체험 할 수 있으니

내 아이에게 맞는 프로그램인지

미리 확인해보세요

 

 

저도 별 기대 없이 신청했는데

이렇게 반응이 좋을지 몰랐거든요

 

 

 

 

 

 

초등영어말하기 해결하는 방법

5일 무료체험 신청

◀◀ 클릭 또는 터치 ▶▶